python requests 파일 다운로드

요청을 사용하면 HTTP/1.1 요청을 매우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URL에 쿼리 문자열을 수동으로 추가하거나 PUT 및 POST 데이터를 폼 인코딩할 필요가 없지만 요즘은 json 메서드를 사용하십시오. FTP에서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작은 클라이언트 (파이썬 2.x / 3.x)가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멀티 스레딩을 지원 & 다시 연결 (그것은 모니터 연결을 않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작업에 대 한 소켓 params 를 조정. 위의 코드에서 먼저 urllib.request 모듈을 가져옵니다. 다음으로 다운로드할 파일의 경로를 포함하는 변수 URL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urlretrieve 메서드를 호출하고 url 변수를 첫 번째 인수인 „/사용자/scott/Downloads/cat.jpg”를 파일 대상에 대한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전달합니다. 모든 파일 이름을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전달할 수 있으며 올바른 사용 권한이 있다고 가정하면 파일이 가질 위치와 이름입니다. 요청 모듈을 사용하면 상태 코드, 헤더 등을 포함하여 요청에 대한 관련 메타 데이터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립트에서 이 메타 데이터 중 일부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requests.get() 응답의 텍스트를 얻으려면 텍스트 특성을 사용합니다. urllib 모듈을 사용할 때 코드를 적게 작성하더라도 단순성, 인기도 및 요청 모듈을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요청 모듈의 get 메서드는 파일 내용을 이진 형식으로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열려있는 메서드를 사용하여 이전 방법인 urllib2.urlopen과 마찬가지로 시스템에서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이들은 파이썬에서 요청을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2 센트입니다. 내가 간과 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트릭에 대해 알려주세요. 참고: ImportError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요청 라이브러리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그 문제가있는 경우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 그것은 가능성이 당신이 아마 Anaconda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는 파이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네 가지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단순성과 힘의 조합으로 인해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요청 모듈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프로젝트에 제 3 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제약 조건이있을 수 있으며,이 경우 urllib2 모듈 (파이썬 2의 경우) 또는 urllib.request 모듈 (파이썬 3의 경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작업은 urllib 패키지 또는 요청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HTTP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Python을 사용하여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원하는 경우 문자열을 파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설치가 성공했는지 테스트하려면 간단히 입력하여 python 인터프리터에서 매우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코드 조각으로 돌아가서 requests.get() 명령의 결과를 변수에 할당한 다음 해당 변수를 검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