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choices 다운로드

음식 선택은 사회적, 환경적 맥락, 개인 및 음식 사이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합니다. 동기 부여와 인식 된 장벽 음식 선택의 중요 한 결정 요인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히, 고향 노인에 의해. 음식 선택의 주요 동기는 감각적 호소력, 편리성 및 가격으로 표현될 수 있으며, 주요 장벽은 건강을 구현하고, 특별한 식단을 섭취하고, 쇼핑을 할 수 없습니다. 먹는 행동을 바꾸기 위하여는, 영양실조를 방지하기 위한 내정간섭은 음식 선택에 개별의 자기 인식한 동기 및 장벽을 고려해야 합니다. 맛있고, 준비하기 쉽고, 저렴하고, 간병인을 포함하는 음식을 고려하는 것은 성공적인 개입을 위해 중요합니다[41]. 사람들이 항상 그들의 최선의 이익에 음식 선택을 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비만의 상승에 의해 표시 됩니다. 지속적으로 소비 되는 것 보다 음식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 균형에 이르게 차례로, 체중 증가 결과. 음식 선택의 결과인 균형의 에너지 섭취 측, 비만 증가의 지배적인 동인으로 인식되고있다 (Slater et al., 2009; 스윈번, 자루, 로, 외, 2009). 단기적으로, 음식 섭취는 음식이 가져올 수있는 좋은 맛, 포화 및 즐거움의 최선의 이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과소비는 개인의 이익을 위해 최선의 이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만을 가진 몇몇 개별은 낙인, 괴롭힘, 만성 동시 이환 (예를 들면, 타입-2 당뇨병, 심장 혈관 질병 및 불경기)를 경험하고, 그들의 평균 수명은 상당히 떨어집니다. 과체중과 비만은 비정상적인 환경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의 결과라고 주장합니다. 경제학의 관점에서, 비만 (및 과소비)는 시장이 사회를 위한 제일 출력을 제공하지 못하고, 헬스케어 비용에 장기적인 부담을 두기 때문에 시장 실패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Anand & Gray, 2009; 무디, 스윈번, 리처드슨, 소마니, 2006). 음식 선택은 감각과 비감각 요인 모두의 복잡한 기능입니다. 비감각적 요인중에는 식품 관련 태도와 기대, 기분, 건강 청구, 가격, 윤리적 관심사, 환경, 지속 가능성 및 식품 선택의 사회적 측면이 포함됩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는 좋은 식습관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맛과 맛은 음식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최고의 감각 적 특성으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변화가 소비자의 선택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식습관과 다른 활동이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현지 에서 먹고, 식물 성 식단으로 전환하고, 재활용하고, 대중 교통을 타고, 연료 효율이 높은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은 일상 활동을 수정했습니다. 유엔은 사람들에게 육류나 유제품이 없는 식단으로 전환할 것을 촉구했다(가디언, 2010). 식물성 식단은 지구상에서 더 지속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단백질, 파이토뉴트리언트 및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73,000명의 다양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에서 식물성 식단을 위한 식단 수정과 동물성 단백질을 멀리하는 것이 장수를 개선하면서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Science Daily, 2014). 광범위한 인구 기반에 걸쳐 개별 식단 내에서 작은 변화는 GHG 배출에 의미있는 감소에 기여. 건강, 환경 및 사회 경제적 요소와 같은 여러 측면을 고려하여 식물 기반 식단 정책의 구현은 지구가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하는 제안된 솔루션입니다(Sabate & Soret, 2014). 이러한 정책 이니셔티브의 구현은 앞으로의 과제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필요한 희생을 치르려는 소비자의 의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