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본 시리즈 다운로드

모든 액션과 스릴 속에서 본은 „테러와 기술을 활용하여 확인되지 않은 힘을 유지하는 사악한 네트워크와 싸우고 있다”고 발견하고 전직 요원 니키 파슨스도 그를 찾고 있다고 의심한다. 그것은 재미 있지만 표준 액션 영화 물건이지만, 마지막 본 영화와 쇼에 대한 개선입니다 … 제이슨 본 광신자는 제이슨 본 사가의 최신 추가의 출시에 의해 기뻐할 것입니다, `제이슨 본` 윈도우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금 잡아, 디지털 버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3 주 전에 물리적 출시. 캐릭터 제이슨 본 – 강한, 악당의 세계에서 외톨이, 그의 기관에서 출발 한 후 10 년 전, 지금 CIA의 레이더에 착륙하고 그가 AWOL을 갔다 이후 그를 찾기 위해 수행 높은 수준의 검색 작업의 시리즈를 피하고있다. 숙련 된 해커와 반란 전문가의 흔적은 그를 사냥 남아있다, CIA 국장 로버트 듀이 그가 그를 얻을 때까지 아무것도 중지됩니다. 줄거리는 매트 데이먼의 상징적 인 캐릭터 제이슨 본으로 돌아, 스릴 넘치는 액션과 모험 장면의 시리즈와 함께 자극 다시 이야기와 함께, 부작의 마지막 두 항목처럼. 본 패권과 본 울티마툼을 연출한 폴 그린그래스의 지휘 아래 토미 리 존스, 줄리아 스타일스, 알리시아 비칸더 등 유명 인사들이 맷 데이먼 옆에 주연을 맡은 짜릿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 제이슨 본 은 부끄러운 재사용 장면, 액션 비트와 이전 영화에서 가정 충격 왜곡 … 몇 가지 예측 가능한 이야기 요소와 길을 따라 흔들리는 몇 가지가 있지만, 제이슨 본 경의 … 제이슨 본은 다시 CIA에 의해 사냥되고있다. 그것은 니키 파슨스 전 CIA 요원이 본을 도왔던 전 CIA 요원으로, 그는 내부고발자인 남자와 함께 일하고 있으며 CIA의 흑인 작전을 폭로하기 위해 나선다.

니키는 CIA를 해킹하고 본의 일부였던 트레드스톤을 포함하여 모든 블랙 옵스의 모든 것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헤더 리, CIA 요원, 해킹을 발견하고 CIA 국장 듀이의 관심을 가져온다, 블랙 옵스 뒤에 사람. 그는 파슨스도 찾을 수 있습니다 명령, 잘하면, 본, 너무. rcs0411@yahoo.com 데이먼에 의해 작성 된 문자 그대로 그가 내가 걱정하는 한 짐머 프레임에있을 때까지 본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거야 … 제이슨 본은 서비스 가능한 액션 영화이지만, 거의 혁신적이고 흥미 진진한 것은 아닙니다. 본의 최신 할부는 확실히 시리즈에서 가장 약한 것입니다. 본 레거시 후, 프랜차이즈는 부스트를 필요로하고 확실히이 최신 fi와 하나를 가지고 … 본 영화는 항상 그린그래스 감독이 일관된 액션 시퀀스를 촬영하지 못하는 고통을 겪었지만, 제이슨 본(2016)에서는 문제가 10배 증가합니다.

모든 액션은 거의 볼 수 없으며 문자 그대로 따라갈 수 없으며 실제로는 대화 장면만 있고 대화의 긴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감독이 무작위로 영화를 확대 및 축소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제이슨 본(영화)은 제이슨 본(캐릭터)이 자신의 이야기를 완성했기 때문에 고통을 겪는다. 본 최후통첩은 본 부작을 매우 만족스럽게 마무리했다. 이 영화는 토니 길로이 (그린 그래스와 길로이 유명하지 않습니다)에 대한 꽃가루 모욕처럼 보인다, 또는 냉소적 인 현금 잡아. 아마 둘 다. 이 모든 것은 데자 뷰처럼 느껴집니다 : 당신은 다른 본 영화에서 전에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현명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