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2 다운로드

비평가 컨센서스: Saw II는 첫 번째 영화의 전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너무 소름 끼칠 수 있지만 원작의 고어 행복한 팬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직소의 잔인한 유산에 대한 치명적인 전투가 벌어지는 동안, 직소 생존자 무리가 모여 자조 전문가이자 동료 생존자인 바비 다겐(Bobby Dagen)의 지원을 구하기 위해 모여들며, 어두운 비밀로 인해 새로운 공포의 물결을 일으킨다. „리버데일”의 베로니카라고도 불리는 카밀라 멘데스는 그녀의 인기 TV 프로그램 시즌 5를 위해 시간 점프와 대학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자는 그들이 그것을 본 후 하루에 일주일에 누군가의 죽음을 일으키는 것 같다 신비한 비디오 테이프를 조사해야합니다. 병원에서 질서 정연한 데이비드는 납치되어 생존의 사악한 게임을 하도록 강요당한 끔찍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퍼즐이 돌아왔습니다. 화려하고 방해받은 지배자가 끔찍한 삶이나 죽음의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새로운 살인 피해자가 직소의 손의 모든 징후와 함께 발견되면, 형사 에릭 매튜스는 전체 조사를 시작하고 약간의 노력으로 직소를 포심. 그러나 퍼즐의 경우, 잡히는 것은 그의 계획의 또 다른 부분입니다.

그의 희생자 중 여덟 명은 이미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으며 지금은 매튜스가 게임에 참여할 시간입니다…. 2019년 9월 3일에 게시된 사악한 회원가입(2019년 9월 7일 업데이트) 멤버십은 무료이며, 안전하며, 쉽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운드 보드를 구축하거나 사운드 트랙을 구입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 아래 계정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필드가 필요하며 확인 이메일이 주소로 전송됩니다. 확인되지 않은 모든 계정은 72시간 이내에 삭제됩니다. 메가에서 미디어 파이어 링크로 링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트랙을 선택하십시오 —- 내가 게임을 하고 싶은 혈액이있을 것입니다 —- 게임을 하고 싶은 혈액이있을 것입니다 게임을 하고 싶은 혈액이있을 것입니다 게임 이 게임을 시작하자 게임 이 게임을 시작하자 직소의 인형 웃음 게임 오버 안녕하세요 마이클 안녕하세요 오비 안녕하세요, 자비에 하우스 체포 나는 상자 밖에서 취한 직소 를 마신 적이 난 실소 를 취한 것 같은 문제가 있는 것은 십대가 그와 그의 친구들이 비행기에서 죽어가는 무서운 비전을 가지고 난 후 트랩입니다, 그는 단지 추락사고로 죽어가는 그와 그의 친구들의 무서운 비전을 가지고 있는 후, 그는 단지 추락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후 (12 년 후) 당신은 다시 직소의 지하 기지에 있습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12 년 전에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읽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퍼즐의 게임을 완료해야합니다. 이제 그들은 더 어렵다. 킴벌리가 고속도로 더미의 폭력적인 예감이있을 때 그녀는 고속도로를 차단하고,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죽을 것을 의미 유지, 안전 … 아니면 그들은? 생존자들은 신비하게 죽기 시작하고 킴벌리가 다음에 오기 전에 그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시체는 도시 를 돌고있다, 각각 독특한 끔찍한 죽음을 만났다.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증거는 한 용의자를 가리킵니다: 존 크래머, 직소로 알려진 사람, 누가 10 년 이상 죽은. 다운로드 파일과 다운로드 링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그것이 받아들여지면, 나는 세 번째 부분의 제작을 시작합니다.

형사 에릭 매튜스, 동료 경찰관및 SWAT 팀과 함께, 직소의 은신처를 찾아 그를 체포로 이동하지만, 그의 체포는 직소의 계획의 일부임을 발견. 매튜스는 곧 여덟 명이 오래된 집에 갇혀 있고 직소의 게임 중 하나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중 한 명은 자신의 아들 다니엘 매튜스입니다. 에릭은 아들을 다시 만나고 싶다면 직소의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레베카 스웨인 소 II에 의해 작성된 또 다른 가르쳐, 긴장 스릴러로, 톱의 발 뒤꿈치에 다음과 같습니다. 위대한 스릴러 / 쇼커 / 공포 영화의 마크는 우여곡절의 수이며, 이것은 그 장르의 더 나은 멤버 중 하나로서 톱 II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어두운 방으로 뒤로 걸어 가는 영화가 아닙니다.